본문 바로가기
운동

2024 미스터올림피아 클래식피지크 top15 결과와 박재훈 선수 순위 알아보자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24. 10. 19.
반응형
2024 미스터올림피아 클래식피지크 top15 결과

 

안녕하세요. 짧은근육_ShortMuscle 입니다. 오늘은 바로 얼마전에 있었던 2024년 미스터올림피아에서 클래식피지크 종목에서 다수의 한국선수가 참가하였는데요. 특히 작년 대회에서 top10 순위에 들었던 박재훈 선수의 이번 대회 순위가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을텐데요. 오늘은 2024년 미스터 올림피아 클래식피지크 종목 top15 순위와 박재훈 선수 순위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2024 미스터올림피아 클래식 피지크 우승자

 

2024 미스터 올림피아 클래식 피지크 종목의 우승은 이제는 클래식 피지크의 아이콘이 되어버린 "크리스 범스테드"가 24년 대회도 우승하며 명실상부 6회 우승의 기록을 달성하였는데요. 미스터올림피아 6회 우승은 엄청난 대기록인데요.

 

리헤이니와 로니콜먼이 8회 우승, 아놀드슈워제네거가 7회 우승, 도리안예이츠가 6회 우승을 했던 기록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록은 모두 오픈보디빌딩 종목에서의 기록인데요.

클래식 피지크 종목이 2016년 대회부터 진행이 되었고 19년 부터 올해 24년 까지 총 6회 우승을 한 크리스범스테드는 클래식 피지크 종목 최초로 6회 우승을 달성한 레전드 선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보디빌딩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은 크리스범스테드가 이번대회를 끝으로 선수생활을 은퇴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는 그간 대회를 준비하면서 몸이 안좋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었고, 특히 얼마전에 태어난 자녀가 있어서 앞으로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하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2024년 Mr.Olympia 클래식피지크 부문 한국 출전자

 

24년 Mr.Olympia 클래식피지크 종목에는 많은 한국선수들이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이현석 선수, 윤수민 선수, 방지훈 선수, 내추럴 보디빌더 최초로 미스터올림피아에 진출한 최한진 선수, 작년 대회 top10 박재훈 선수 등 무려 5명이나 미스터올림피아 무대에 서게되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특히 최한진 선수는 내추럴보디빌더로 알려져 있어서 약물사용 선수들과의 대결에서 과연 경쟁력이 있을지 그리고 많은 내추럴보디빌더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출전을 하였습니다.

 

또한 박재훈 선수도 작년에 엄청난 기록을 세운 만큼, 이번에는 과연 top10을 넘어 top5 안에 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24년 미스터올림피아 클래식피지크 탑15 순위

 

지금부터 클래식피지크 1위부터 15위 순위를 공개합니다.

 

1위: Chris Bumstead (우승자/크리스범스테드)

2위: Mike Sommerfield

3위: Urs Kalecinski

4위: Ramon Rocha

5위: Breon Ansley

6위: Josema Muñoz

7위: Michael Daboul

8위: Wesley Vissers

9위: Matheus Menegate

10위: Metthew Greggo

11위: Niall Darwen

12위: JaeHun Park (박재훈 선수)

13위: Logan Franklin

14위: Justin Badurina

15위: Eric Wildberger

 

지금까지 2024 미스터 올림피아 클래식피지크 결과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많은 한국 선수들이 미스터올림피아의 문을 두들기는 만큼 내년에는 많은 한국 선수들이 순위권 안에 드는 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