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핫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시청률!!!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최고로 핫한 드라마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최근 제가 사랑하는 육룡이 나르샤가 종영을 하고... 다행히 저에게는

태양의 후예가 남았습니다. ㅎㅎ

   

현재 태양의 후예는 9회 까지 방영이 된 상태 이구요!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강신일, 샤이니 온유 등의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구요!

태양의 후예는 연일 화제를 모으며 엄청난 시청률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핫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시청률은 지난주만해도 28%

 

  

이미 재작년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별에서 온 그대"의 최고 시청률을 뛰어넘은 수치였습니다.

그런데 어제 드디어 태양의 후예 시청률이 대박을 쳤습니다.

어제자 태양의 후예 시청률은 무려 30%!!!!

역시 핫한 드라마답게 태양의 후예 시청률도 그것을 결과로 증명하는데요!

태양의 후예 시청률이 9회 만에 30%라는 것은 엄청난 수치입니다.

16부작인데 앞으로 태양의 후예 시청률이 어디까지 올라갈지 궁금합니다.

태양의 후예 시청률이 높은 이유 첫번째는 뭐니뭐니해도

 

송중기씨 때문이죠....

송중기씨는 군대 전역한지 얼마되지 않아 바로 맡은 작품이 태양의 후예입니다!!

역시 군대를 다녀오더니 남자가 되어 돌아왔군요...

 

전에는 꽃미모의 꽃미남 스타일에 여리여리한 매력의 송중기가..

꽃미남 얼굴에 강한 남자의 몸으로 돌아오니....더욱 완벽해진 남자로 성장하였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강력한 캐릭터이죠.....

 

군 전역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군인 연기도 엄청 자연스럽습니다.

유시진 대위 .... 저 미소 보세요....남자의 미소네요...

거기에 태양의 후예 시청률에 원인은 또 있습니다.

바로 진구.......

 

잘 어울리죠?원래 데뷔때 부터 연기력 논란은 전혀 없었던 진구

연기파 배우인데요. 이상하게 주연을 맡은 작품은 잘 안되곤 했어요.

 

그런데 이번 태양의 후예에서 남자다운 멋짐과 사랑꾼스러움도 지닌

완벽한 군인 서대영 상사 연기로 태양의 후예 시청률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의 여자친구 역할인 김지원씨와의 케미가 태양의 후예 시청률 몰이에 한 몫을 하는데요.

 

김지원씨 미모 보세요......정말 .......

그리고 핫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시청률이 높은 이유는

남자들의 이상형 송혜교씨가 나오기 때문이에요!

비록 송중기, 진구의 브로맨스 풍기는 멋진 연기 때문에

송혜교씨의 빛이 조금은 가려지고 있지만

여전한 꽃미모로 남심 저격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시진 대위와 강모연의 로맨스가 시작되는데

많이 핫한 드라마가 되겠네요...ㅎㅎㅎ

지금까지 핫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시청률 분석을 해봤는데요!

숨은 조력자는 물론 샤이니 온유일 수도.....ㅎㅎㅎ

엄청난 10~20대 팬을 보유하고 있으니까요.....ㅋㅋ

그럼 여러분들도 핫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많이 보시고

일상의 즐거운 활력소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