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 일러스트

비트윈 캐릭터 머그컵 만들기 / 접시 만들기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ㅎㅎ

오늘은 좀 더 색다른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여러분은 머그컵 만들기 해보셨나요?

접시 만들기 해보셨나요? ㅎㅎ

요즘은 여가생활과 취미생활이 발달하면서

여러가지 가구나 또는 컵, 접시 같은 것을 만드는 취미활동 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어느날 저희 어머니께서 무언가를 가져오셔서

그림 좀 그려달라고 요청을 하셨습니다.

  

 

위에 물감보이시죠? 무언가를 잔뜩 꺼내더니..그림을 그리고 색도 칠해야 한다고

그림을 그려달라고 하셔서 보니 굽기 전의 컵과 접시였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실력 발휘 좀 해볼까 하고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비트윈 캐릭터 를 그렸습니다.

 

[비트윈 캐릭터 머그컵 만들기 / 접시 만들기]

이 귀요미 비트윈 캐릭터 밀크와 메리를

제가 직접 컵에다 그리기 시작했는데요..

[비트윈 캐릭터 머그컵 만들기 / 접시 만들기]

 

이렇게 밑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름 만족하고 반대쪽 면도 그리기 시작했는데요.

 

[비트윈 캐릭터 머그컵 만들기 / 접시 만들기]

 

귀엽죠? 이 앙증맞은 비트윈 캐릭터를

제가 직접 컵에다가 그리니까 마치 미술작가가 된 기분이었어요.

 

[비트윈 캐릭터 머그컵 만들기 / 접시 만들기]

 

나름 색칠도 해보구요ㅎㅎ

이 컵이 완성될 생각을 하니 정말 기뻤습니다...

그런데 다음에.....

 

 

[비트윈 캐릭터 머그컵 만들기 / 접시 만들기]

 

어머니께서 또 다른 컵과 함께...좀 큰 접시를 하나 가져오시더니

여기에도 그려달라며 내놓으시는 거에요..

그래서 또 그렸습니다.ㅎㅎㅎ

 

[비트윈 캐릭터 머그컵 만들기 / 접시 만들기]

 

어머니께서 수고하셨다고 굽는 것까지 다 완성되면

저하고 여자친구가 나눠가지라고 하셨어요ㅎㅎ

뜻 밖의 득템.....ㅋㅋ

여러분도 머그컵 만들기 나 접시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

정말 뿌듯하답니다...!!!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