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소개/내가 했던 공연

김범수 박선주 남과여 결혼식 축가 -윤성필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저는 최근에 지인 결혼식 축가를 불렀는데요.

결혼식 축가 의뢰를 많이 받는 편인데

결혼식 축가를 요청한 지인분이 어렸을때부터 친했던 누나였기 때문에

정말 뿌듯하고 기쁜 자리였습니다.

 

제가 결혼식 축가로 부른 곡은

김범수 박선주 의 남과여 라는 곡인데요.

결혼식 축가 로 많이 인기있는 곡입니다.

 

 

결혼식 축가 로 김범수 박선주 의 남과여 라는 곡을 부르게된것은 처음인데요

원곡자 분들이 너무 베테랑이시고 엄청난 분이셔서

노래하기가 참 어려웠지만가사가 정말 좋아서 기꺼이 도전하였습니다ㅎㅎ

부끄럽지만 제가 부른 결혼식 축가 남과여 한번 들어보세요

 

남과여...너무 어렵네요ㅠㅠ여러분도 남과여 불러보세요 !!

결혼식 축가로 추천합니다.

 

남과여 라는 곡은 특히 남자가 키가 좀 높은데요

부르실 분은 화이팅입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