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촌 싸움의 고수 맞장뜰까? 아니 맛집뜰까?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맛집을 다녀와서

신촌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오늘 다녀온 신촌 맛집은 바로 싸움의 고수!

음식점이름이 싸움의 고수라니...설마....

백윤식씨....?!

그런게 아니라 ㅋㅋㅋ

신촌 1인 보쌈 전문점! 쌈밥 전문점이라서

음식점 이름이 싸움의 고수입니다.ㅋㅋㅋ

이름부터 재치가 넘지는 신촌 싸움의 고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기 전에 미리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여 혹시 몰라서 가게명함을 찍은 1ㅎㅎㅎ

보쌈은 왜 같이 먹어야만 하는가? 하고 질문을 하면서

갑자기 보쌈에 대해 경건하게 생각하게 됐네요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신촌 맛짐 싸움의 고수를 확인해볼까요?ㅋ​

메뉴는 4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1인 보쌈이 기본 보쌈 세트이구요.

1인 보쌈인데도 대 중 소가 나누어져 있었어요~!ㅎㅎ

저는 무조건 대 사이즈입니다ㅎㅎ

메뉴는 대 사이즈 기준 ("" 이긴 하지만 1인 평균 사이즈 같아요ㅎㅎ)

1. 기본 보쌈 7500

2. 마늘 보쌈 8000

3. 싸움 보쌈 8000

4. 싸움 덮밥 5800

가격은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ㅎㅎ ​

초상권을 위해서 일반인 분들 얼굴 몇 분 가려드렸습니다ㅎㅎ

공간은 협소해서 처음 딱 봤을 때 편해보이는 장소는 아니었어요!

그런데 막상 자리를 배정받고 앉으니 많이 편했습니다.

저는 싸움 덮밥을 골랐습니다.

가격도 싸고 괜찮을 것 같아서 바로 골랐지요.

이게 바로 5800원 짜리 싸움 보쌈인데...

꽤 푸짐합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

싸움 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메뉴는 매운맛이 특징입니다!!!

매운 것을 못드시는 분은 마늘 보쌈이나 기본 보쌈 세트를 주문하세요!

 

비주얼만 보면 이게 뭐가 매워~? 하실 수 있겠는데요.

꽤 맵습니다!ㅎㅎ그런데 맛있게 매우니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같이 나오는 미소 된장국이 매운맛을 딱 잡아주니까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주문한 메뉴가 최고라고 생각했답니다.

대신 김치는 따로 나오지 않으니ㅎㅎ유의하시고요ㅋㅋ

신촌 싸움의 고수에는 대 중 소 사이즈를 고를 수 있어서

본인이 입이 좀 짧다 싶으면

중이나 소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싸움의 고수에서 싸움 단어가 들어간 음식을 먹으며

싸움의 기술의 싸움의 고수이신 백윤식님의 명대사가 생각 나더군요...

"너 그러다 피똥 싼다~!?"

사실 피를 쏟을 만큼은 아니지만 맛있게 맵습니다.

신촌 맛집 1인 보쌈 쌈밥 전문점 싸움의 고수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