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비트윈 T.G.I.F 커플세트메뉴 할인 쿠폰!!!!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커플은 요즘 맛집을 찾아다니고

조금 더 맛있는 곳을 찾아 다니기 시작을 합니다!

지난 주말에는 여자친구가 김포공항에 쇼핑몰이 있고 여러가지 볼 곳이 많다고 하여

김포공항에 다녀왔는데요!

김포공항에 롯데백화점이 잘 되어있어서 여러가지 볼 것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도 보고요ㅎㅎ

영화를 다 보고나서 배가 고픈 저희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눈 앞에 T.G.I.F를 발견 했습니다!!!!

그런데 제 머리를 스쳐지나가는 것이 있었으니....그건 바로!!!!

 

 

비트윈 T.G.I.F 커플세트메뉴 할인쿠폰이었습니다!!!

제가 가자고하니 여자친구가 신나서 가면서도..

"이거 너무싸다...남는게 있나? 혹시 플러스로 더 받는거 아니야?"

하면서 불안해했지만..

저는 비트윈을 굳게 믿고 T.G.I.F로 들어갔습니다.

역시 패밀리 레스토랑은 친절합니다!!

저희는 쿠폰만 딱 보여주자마자

바로 메뉴대로 진행해주시는데요...

케이준 샐러드, 쉐차안 스테이크 라이스, 스테이크 머쉬룸 파스타, 탄산음료 2

이 메뉴를 30,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거짓말 같은데....진짜입니다!!!!

 

 

탄산음료 두 잔이 제일 먼저 나왔구요!

 

 

패밀리 레스토랑은 뭐니뭐니해도 식전빵이죠...

저는 사실 아웃백은 많이 가봤는데

T.G.I.F는 처음 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하는 마음으로 들어왔는데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식전 빵이었습니다!

특히 찍어먹는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예쁜 빵모양을 찍기도 전에 저도 모르에 우걱우걱 먹어버렸네요ㅎㅎ

 

 

비트윈 T.G.I.F커플세트메뉴의 케이준 샐러드였습니다!

보통 이런 이벤트 음식은 양이 적거나

커플세트메뉴 하면 상대적으로 메뉴는 여러개더라도 개별메뉴 양은 적은 경우가 많은데.

비트윈 T.G.I.F 커플세트메뉴는 양도 푸짐했습니다!

맛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좋았구요ㅎㅎ

비트윈 T.G.I.F 커플세트메뉴의 쉐차안 스테이크 라이스입니다!!!

꼬들꼬들한 식감에고소한 맛, 그리고 매콤하면서 스테이크와 잘 어우러진

맛있는 메뉴였습니다!

비트윈 T.G.I.F 커플세트메뉴의 스테이크 머쉬룸 파스타입니다!!

크림소스와 어우러진 스테이크 고기들....

고소하고 쫄깃한 버섯과 함께 스테이크와 파스타 면을 돌돌 말아 먹으면

정말 최고의 맛이 납니다...쓰흡..하아...꼴깍

 

비트윈 T.G.I.F 커플세트메뉴 메인메뉴를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이것만 먹어도 배부른데... 앞에 케이준 샐러드까지....

정말 푸짐했습니다...

비트윈을 사용하시는 분들, 또 주변에 비트윈을 사용하시는 지인이 있으시다면

531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비트윈 T.G.I.F커플세트메뉴를 즐기실 수 있으니까

비트윈 TGIF 커플세트메뉴 할인 쿠폰이용하셔서 꼭 드셔보세요~! 그럼 여러분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