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에 여자친구와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회를 좋아하는데...특히 스시를 좋아합니다.

저희 둘이 남사친, 여사친...그런 친구사이었다가

본격적으로 다시 연락도 자주하고 자주 만나고 하게된 계기가 된 곳도

스시전문점이었어요ㅎㅎ

그 스시전문점은 종로에 있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스시전문점은 공릉동 맛집입니다.

공릉동에도 맛집이 있나 하시는 분들 있을 수 있는데...

공릉동에도 여러 대학이 몰려있고 여러 아파트 단지가 몰려있는 곳이기에 맛집이 꽤 있는 곳인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입니다!!!!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의 위치는요

 

서울산업대와 서울여대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정확히 이야기하면ㅋㅋ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서울여자대학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역시 대학교 주변에 있어서 그런지 스시치고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깔끔했습니다....

스시 메뉴 가격은 10000~20000원 사이 정도

그리고 스시를 주문하면 모밀국수가 덤으로 옵니다!!ㅋㅋㅋ​

 

저희는 모둠초밥 세트와 연어+꽃등심초밥 세트를 주문했어요

! 덤인게 또 있네요ㅎㅎ

새우튀김과 샐러드도 덤입니다ㅎㅎㅎ

왜 스시쟁이가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로 검색이 되는지 알겠더라구요.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의 최고의 감초!!!

바로 모밀국수입니다.

모밀국수의 매력은 달콤짭짤시원한 국물에

담백하고 쫀득한 모밀면맛이 매력인데요.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의 모밀국수는 이 모든 것을 다 갖추었습니다.

사이드메뉴임에도 불구하고 메인 요리 수준으로 맛있고 매력있는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의 모밀국수ㅋㅋ​

 

제가 주문한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의 연어+꽃등심 초밥 세트 입니다!!!

가격은 17000원 정도 했었던 것 같고요ㅎㅎ

제 여자친구가 주문한 메뉴는

공릉도 맛집 스시쟁이의 모둠초밥 세트였습니다.

가격은 한 14000원 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ㅎ​

정말 하나하나 다 야무지네요....!!!

맛은 더 짱짱!!!!!!

밥위에 얹어져 있는 회의 두께도 두툼하고 정말 괜찮은 집이에요!!

게다가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구요.

나오는 사이드메뉴까지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ㅋㅋ

여러분도 공릉동 맛집 스시쟁이 꼭 가보시고

맛난 스시 많이 드세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