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가격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ㅠㅠ

그런데 역시 저는 먹는 것은 쉬지않았습니다!!

최근에 맛있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바로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에 다녀왔습니다!

피자몰은 프랜차이즈 음식점입니다.

홍대에도 있고 노원에도 있고 신촌 피자몰도 있습니다.

피자몰은 피자뷔페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종류별로 갓 구워낸 여러가지 피자가 있어요!!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보세요!!ㅎㅎ 피자를 언덕처럼 쌓아서 먹었습니다!!ㅋㅋ

정말 종류별로 다양한 피자들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피자몰에서는 피자뿐만 아니라 또 다양한 음식들을 뷔페처럼 즐길 수 있는데요!

리조또와 피자만두, 각종 파스타와 치킨, 프렌치프라이 등

또 여러가지 샐러드 등 엄청 다양했습니다!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이렇게 쫄면같은 누들도 있었구요ㅎ

신선한 샐러드들이 있었습니다!!!!!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샐러드 색이 정말 예쁘죠? ㅎㅎ

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윤기가 좌르르르르르~~~~

정말 맜있었습니다!!!!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가운데 양송이 스프까지 척!

우리는 맛보고 엄지 척!

(쇼미더머니5의 영향을 받은 나의 라임ㅋㅋ)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다양한 후식도 있는데 아이스크림부터 각종 음료, 에이드,

그리고 팥빙수 까지 제조하여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었어요!!!

​​

[피자뷔페 신촌 피자몰]

 

이렇게 망고치즈케이크 도 있었구요 ㅎㅎ

과일샐러드나 과일도 많아서

마무리까지 깔끔한 곳이었습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했어요@@

저희는 주말에 갔는데 인당 12900원 정도였고

평일은 9900원 이라고 하니까

정말 괜찮은 듯..ㅋㅋ

다들 꼭 가보시고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