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 맛집] 사발 (SABAL) /경희궁의 아침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종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종로 맛집이 참 많은데요...ㅎㅎ

여자친구가 전 회사를 다닐 때에 또는 대학교 선후배 동기들과 많이 다녔던

맛집을 종종 추천해서 가곤하는데요.

어제는 경희궁의 아침이라는 곳에 은근 괜찮은 종로 맛집이 꽤 있다고 해서

여자친구의 인도를 받아 가게되었습니다.

 

경희궁의 아침 단지내에 있는 사발(SABAL)이라는 곳인데요

메뉴는 여러가지였는데 보통 알고 있는 메뉴들인데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었어요.

일반적인 한식과 일식의 퓨전 느낌 음식이었는데

왠만한 메뉴 1개가 10000원 이상이었습니다.

그런데 맛이 그 값어치를 충분히 하고 남았습니다.

 

우선 메인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렇게 물과 예쁜그릇이 나오는데

꽤 분위기 있죠? ㅎㅎㅎ

개인 그릇은 호박죽인데 사진찍기도 전에 저희는 다 비워버렸네요...

저 세 그릇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ㅎㅎ

그릇 모양이 상당히 예뻤어요

경희궁의 아침 사발(SABAL)의 로고와 같이 예쁜 그릇이었어요.

 

짜잔~!!! 이렇게 예쁘게 밑반찬이 담겨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연어덮밥+국수 세트메뉴와

얼큰 닭개장 국수였어요ㅎㅎ

연어덮밥의 비주얼ㅎㅎ연어가 큼직하군요ㅎㅎㅎ

센스있는 알의 배치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경희궁의 아침 연어덮밥도 연어덮밥이지만

뭐니뭐니해도.....

두둥!!!! 얼큰 닭개장 국수!!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데요!!!

게다가 엄청 시원하고 속이 쫘악 풀립니다....

(해장으로 짱이에요!!!!)

경희궁의 아침에는 꽤 많은 음식점들이 있는데

사발(SABAL)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특히 음악이 재즈음악으로다가 흘러나와 정말 좋았습니다.

나중에 꼭 한번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