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맛집] 86타코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린이날 나들이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여자친구와 홍대에 다녀왔습니다.

어린이날 연휴라서 홍대역시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엄청 많이요....저는 여자친구를 만나기 전 꽃을 사들고 홍대역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여자친구가 오고 배고픈 저희는 바로 홍대 맛집으로 유명한

86타코를 찾았습니다!!!

페이스북에서도 86타코 86타코 하길래 가봤는데

아담한 공간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여러가지 미술 작품도 걸려있었구요ㅎㅎ

타코를 형상화한 작품도 있었고..

타코가 멕시코 전통 음식인가봐요

멕시코 느낌의 그림도 많았구요..저는 터키음식이랑, 할랄푸드에서 나오는 이슬람문화권 음식이랑

맛과 풍미가 비슷해서 타코가 어디것인지 정확히 몰랐거든요!

그런데 홍대 맛집 86타코를 가서 알게된 사실이었습니다..개인적으로는요ㅎ ​

이렇게 멕시코 국기가 걸려있었구요

그 밑에도 많은 그림이 있죠?

아담한 공간이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 여친 귀엽죠?ㅎㅎ맛있는 곳이라면 좋은 곳이라면 다 데리고 가고싶습니다!

 

 

홍대 맛집 86타코에는 재미있는 문구가 써있었습니다!

"싸고, 맛있는 게 죄라면, 우리는 무기징역이다!"

정말 재미있고 기발한 문구같았어요ㅎㅎ

홍대 맛집 86타코는 이런 거 하나하나가 다 재미요소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할 홍대 맛집 86타코 메뉴들의 가격인데요!

가격은 생각보다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죠?ㅎㅎ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갈비타코와 제육브리또!

그리고 먹고싶은 베이컨할라피뇨 퀘사디아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카페나 패스트푸드점 처럼 선결제 주문이에요!

한분께서 결제도 하시고 음식도 만드시고 하는데

음식이 전혀 늦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홍대 맛집 86타코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의 전체사진입니다.

맨 위가 베이컨할라피뇨 퀘사디아,

은박지에 싸여져있는 것이 제육브리또,

맨 오른쪽이 갈비타코입니다!

가격에 딱 맞는 크기의 양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주문은요!

가격이 저렴하니까 여러가지를 주문하세요!

그런데 타코는 2pc이상은 주문하세요ㅎㅎ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요ㅎㅎ

혼자 주문할때에는 브리또하나에 타코 1pc 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홍대 맛집 86타코 제육브리또의 단면 모습인데요!

싱싱한 야채와 맛있는 제육의 조화

그리고 한국인은 역시 밥이죠!!

밥알까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육브리또!!!!

한 입 베어무는 순간.....멕시코가 제 안에 들어오는 느낌!!! 까지는 아니더라도ㅋㅋ

정말 맛있었구요!! 크기가 크지는 않은데 되게 든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케밥드셔보셨나요? 케밥이랑 향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갈비타코.... 여러분은 꼭 2pc 주문하세요!!

크기가 작아서 살짝 실망감을 가졌지만.....

맛을 보자마자 그런 실망감이 싹 날아갔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정말 최고의 메뉴....우리의 생각을 다 뒤집어 놓으셨다..(박미경 리액션 패러디ㅋㅋ)

베이컨할라피뇨 퀘사디아... 정말 최고의 메뉴였습니다...

둘 다 한입씩 베어무는 순간!

"우와! 진짜 맛있다!!!"

라고 이야기 햇거든요.... 식감도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할라피뇨도 적당히 매콤한...

최고의 메뉴였습니다....

홍대 맛집 86타코!! 완전 추천합니다!!!!

왜 홍대 맛집이라고 불리는지 알겠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맛있는 메뉴와 저렴한 가격!!!

10대 커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이었던 것 같아요!

대학생들도 물론이구요

홍대 맛집 86타코!! 맛집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