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기

여러분 엽떡 조심하세요!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6. 23.
반응형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저는 어제 저녁 엽떡을 먹고 오늘 고생을 했네요!

 

여러분 엽떡 조심하세요!!ㅎ 특히 다른 친구들이 엽떡을 먹자고 해서

같이 갔을 때!!!

 

엽떡의 매운맛 조절을 요청할 수 있으니 절대로 엽떡 조심하세요!!

 

저는 어제 그런 것도 모르고 그냥 사람들이 시켜주는대로 먹었는데

엽떡이 엄청 맵더라구요...;;;

 

엽떡의 매운맛은 70%가 있고 100% 매운맛이 있다네요!!

 

제 아는 동생이 제가 오늘 아침에 속알이를 하고 화장실을 갔다고 했더니

 

엽떡 70%를 먹으면 맵기만 한데, 100% 매운맛은 속이 아리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먹은 엽떡이 속이 아렸습니다 ㅠㅠㅠ

 

여러분.. 엽떡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