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 블로그] 간헐적 단식 방법 2일차 : 물 많이 마시기 / 자바칩 프라푸치노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간헐적 단식 방법 2일차에 돌입했습니다.

점심과 저녁은 간식까지 든든하게 먹습니다.ㅎㅎ

 

정말 기뻐하며 든든하게 먹지요.

어제는 무리하며 점심 후식으로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를 먹어서;;;

저녁에는 깔끔하게 저녁밥만 먹고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간헐적 단식 방법을 적용하면서 생긴 새로운 습관...

바로 물 마시기입니다.

물을 많이 나시게 되는데요..

배고픔을 이기기 위하여 물을 먹는 것도 있지만

물을 먹는 습관이 들면서 물을 먹지 않으면 목이 마르고 자꾸 먹고 싶어지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좋은데요... 간헐적 단식 방법때문에 몸이 건강해지는 것이 아니라

간헐적 단식 방법을 하면 수분 섭취량이 늘면서 몸이 건강해지는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이 들 정도로

물 마시기 양이 증가합니다. 여러분도 꼭 물을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물 마시기는 노화 방지에도 큰 효과를 준다고 해요...

여성분들 비싼 수분크림이나 화장품 쓰실 필요 없이 물만 충분히 마셔줘도

건강하고 예쁜 피부를 유지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이 고민하시는 변비 예방에도 큰 효과가 있구요..

그러니까 예쁜 동안 피부를 위해서 물 많이 마시기 시작하세요!  

그냥 물만 나시기 힘드시면 저 처럼 옥수수수염차나 보리차, 둥글레차 등 티백을 이용하셔도 되니까요..ㅎㅎ

(, 녹차는 안되요... 영양소를 배출 시키니까요....)

어제 저의 식단은 점심에는 반계탕과 김치

저녁은 한솥도시락표 도련님님 도시락이었어요...

문제는 점심후에 먹은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인데요....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는 칼로리가 높기로 소문난 식품인데요..

어제 제가 회사 동료의 일을 도와주게 되서 도와줘서 잘 마무리가 됐거든요.

감사의 마음으로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사주는데 제일 비싼걸로 먹으라고 해서

... 제일 비싼 것이 따로 있긴 했지만 커피가 진한 것을 먹고 싶어서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고르게 됐어요... 저의 실수죠...

막상 먹으니 너무 맛있긴 했지만 양이 벤티사이즈라 약간 부담스러웠어요...;;

 

맛은 완전 달콤했고 왜 악마의 음료라고 부르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맛있고,

보기만해도 칼로리 폭탄인 것을 알 수 있겠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는 530칼로리나 된데요....;;;

 

무슨 음료수 칼로리가.....왠만한 라면 한 그릇 칼로리라니....;;;;

 

그러나 이 것에 저의 멘탈은 무너지지 않고

점심에 먹은 반계탕집에서 밥을 반 공기만 먹었어.... 나는 배고팠어.... 그래서 먹어도 돼.. 하며

제 자신을 안심시켰습니다...

  

    

맛있게 먹고 저녁은 야채와 단백질이 나름 골고루 들어간

한솥 도련님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점심에 먹은 자바칩 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가 생각나긴 했지만 오늘 점심 12시까지 안 먹을 생각을 하니

제 마음을 안심시키며... 눈을 붙이고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다시 배고픔에 사무치고 있습니다.

 

일어나자 마자 또 물을 벌컥 벌컥 들이켰네요...ㅎㅎㅎ

제 뱃살은 금방 잘 빠지고 있습니다.

 

아침 점심을 먹고 저녁을 안먹는 방법도 괜찮을 수도 있는데 그 방법은 야식의 욕구를 일으킬 수 있으니...ㅎㅎ

저처럼 아침을 단식하는 간헐적 단식 방법이 더 효과적이실 거에요!

 

지금까지 간헐적 단식 방법 2일차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확실히 간헐적 단식 방법으로 하루를 시작하니까, 아침에 출근해서 쏟아지는 졸음도 없어지구요.

맑은 정신이 들고요 ㅎㅎ

제가 원래 잠이 잘 안와서 아침마다 피곤했는데

간헐적 단식 방법을 시작하고 나서 2일차 밖에 안되었는데 잠이 잘 오더라구요.

잠도 깊이 들고요..ㅎㅎ

 

여러분도 간헐적 단식 방법 시작하셔서 건강한 생활 하시기 바래요!

  자바칩 프라푸치노 같은 음료는 피하시구요!

자바칩 프라푸치노보다 차라리 아메리카노를 드세요

 

그럼 모두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