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 블로그] 간헐적 단식 방법 9일차 : 과식 금지!

by 짧은근육_ShortMuscle 2016.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헐적 단식 방법 9일차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간헐적 단식 방법으로 여러분은 효과를 좀 보셨나요?ㅎㅎ

저는 좋은 효과를 보고 있는데요!ㅎㅎ

간헐적 단식 방법이 효과가 없으시고 더 안 좋은 것 같으시면 과감히 그만 두셔도 되요.

사람마다 체질이나 라이프스타일등이 다르기 때문에

간헐적 단식 방법을 적극 권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저는 확실히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봄이 되서 춘곤증이 올 수 있는데 그런 것은 전혀 느끼지 못하겠구요ㅎㅎ

아침에 졸리거나 피로감을 느낀다거나 하는 것은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것은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우선 저는 어제 점심은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유독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 갈비탕이었고 아주 맛있게,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믹스커피 2100칼로리 쯤 섭취!

그리고 저녁은 버거킹 세트 업그레이드 무료 쿠폰이 있어서

신상품 할라피뇨 롱치킨 버거를 먹었습니다!

 

매운맛이 일품인 버거킹 할라피뇨 롱치킨 버거였습니다!!

여러분 근데 중요한 것은 골고루 먹되 과식 금지!! 또 야식도 금지입니!!

아침을 안먹는다는 생각에 과식을 하시면 절대 안되요!

여러분! 굶으면 몸에서는 더 많은 양을 흡수해야 한다는 신호를 소화기관에 보내게 됩니다.

그래서 같은 양을 먹더라도 더 많은 양의 영양소를 흡수를 하게 되는데요!

이때 다른 때보다 더 많이 먹게되면 많은 양의 영양소를 흡수를 하기로한 우리 몸은

엄청난 양의 영양소를 흡수하게 되면서 많은 양의 칼로리를 받아들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간헐적 단식 방법 실행기간 중에는 과식 금지!!!

과식은 절대 금지입니다. 대신 든든하게 드세요.

배가 불러서 힘든 정도는 아니되오~!!!

간헐적 단식 방법이 정답입니다!! 이렇게 하세요!!! 하고 강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간헐적 단식 방법이 잘 실행하시면 다이어트효과와 군살 빼기

그리고 몸관리에 좋은 효과를 주는 것은 사실이니까 잘 지켜주시고요!

오늘도 저는 간헐적 단식 방법을 실행 하였습니다.

여러분도 건강한 식단으로 건강한 생활 하세요~!!

 

반응형